[뉴스핌-김유정 여행전문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2018년 상반기 대졸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인턴사원은 3개월 근무 후 평가와 심사를 거쳐 공채정규직으로 입사할 수 있다.
모집부문은 영업, 상품개발기획이며 오는 1월 12일 18시까지 온라인으로 서류접수를 받는다. 4년제 이상 학력의 기 졸업자 및 올해 2월 졸업 예정자면 전공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를 선발한다. 관광통역안내사 및 여행업 관련 자격증 소지자, 제2외국어에 능통한 자, 공모전이나 대회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자,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우대한다.
서류전형 후 1월 4주차에는 실무진 면접이 진행된다. 최종합격자들은 2월 1일부터 근무를 시작하며, 인턴기간 동안 2개 이상의 부서에서 현장근무를 체험하고 소정의 과제를 수행하게 된다. 인턴십 프로그램이 종료되면 최종 면접 및 평가를 거쳐 5월 1일부로 공채정규직으로 입사할 수 있다.
이번 채용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월 9일 18시30분 서울 인사동 하나투어 본사에서 열리는 채용설명회 및 하나투어 기업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youz@newspim.com) 출처(하나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