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가 30일 오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번째 정규앨범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형석 기자 leehs@ |
[뉴스핌=양진영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가온차트 50주차에서 4관왕을 차지했다.
21일 가온차트는 “트와이스의 새 앨범 ‘Merry & Happy’가 50주차 앨범종합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타이틀곡 ‘Heart Shaker’는 디지털종합, 다운로드종합, 소셜차트에서 1위를 차지해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 주 스트리밍종합 차트에서는 나얼의 ‘기억의 빈자리’의 순위가 2주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BGM차트에서는 지아 (Zia)의 ‘바보에게 바보가’가 1위로 진입했다.
가온차트 디지털종합차트에는 2위 태연 (TAEYEON) ‘This Christmas’, 9위 지아 (Zia) ‘바보에게 바보가’, 11위 태민 (TAEMIN) ‘낮과 밤 (Day and Night)’ 등이 새로이 진입했다.
이어 17위 윤하 ‘종이비행기 (Hello) (Feat. pH-1)’, 23위 소유 ‘기우는 밤 (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 28위 헤이즈 (Heize) ‘좋았을걸’ (슬기로운 감빵생활 OST Part 5), 38위 이적 ‘나침반’ 등도 이름을 올렸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