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 보이즈가 6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더 퍼스트(THE FIRST)'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형석 기자 leehs@ |
[뉴스핌=이지은 기자] 더 보이즈(The Boys) 선우가 롤모델로 선배 가수로 동방신기를 꼽았다.
6일 더 보이즈(주학년·상연·영훈·주연·현재·선우·큐·케빈·에릭·활·제이콥·뉴)가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첫 데뷔 미니앨범 ‘더 퍼스트(The First)’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그룹 더 보이즈 멤버 선우가 6일 오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더 퍼스트(THE FIRST)'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형석 기자 leehs@ |
이날 선우는 롤모델로 “동방신기 선배들이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셨고 훌륭한 업적도 남기셔서, 선배들처럼 되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정말 많이 존경하고 있다. 동방신기 선배뿐만 아니라, 가요계에서 계신 많은 선배들을 따라가고 싶다. 닮고 싶은 선배들이 많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보이즈의 데뷔 앨범 ‘THE FIRST’에는 타이틀곡 ‘소년(BOY)’를 포함해 ‘시간이 안 지나가’ ‘있어’ ‘I'm Your Boy’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