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양진영 기자] 뮤지컬배우 카이와 민경아가 부르는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의 대표 넘버 ‘알 수 없는 그 곳으로’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3일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카이는 섬세하고 아름다운 선율의 원곡 느낌을 그대로 살려냈다. 그는 상대배우 민경아와 사랑을 시작하는 달달한 연인의 분위기를 이끌어냈으며 사랑스런 제스쳐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올해 뮤지컬 ‘벤허’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한 카이는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에서는 귀공자의 이미지에 맞는 ‘황태자 루돌프’역에 캐스팅됐다. 훈훈한 비주얼과 섬세한 감정연기로 높은 싱크로율의 캐릭터를 예고 중이다.
‘황태자 루돌프’역에는 카이 외 전동석, 수호(엑소), 레오(빅스)가 함께 타이틀 롤을 맡았으며 정치적인 신념도 사랑도 자신의 뜻대로 할 수 없었던 황태자의 비극적인 이야기로 오는 15 일부터 LG아트센터에서 만날 수 있다.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는 합스부르크의 황태자 루돌프와 그가 유일하게 사랑한 여인 마리 베체라가 마이얼링의 별장에서 동반 자살한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프레더릭 모턴(Frederick Morton)의 소설 '황태자의 마지막 키스(A Nervous Splendor)'를 원작으로 제작됐다. 화려하고 탄탄한 캐스팅으로 다가오는 연말 쏟아지는 대형 뮤지컬 사이 주목받고 있다.
카이와 민경아가 부른 ‘알 수 없는 곳으로(Something More)’ 뮤직비디오는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공식 홈페이지와 EMK뮤지컬컴퍼니의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채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음원은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4일 정오에 공개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 사진=EMK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