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황수정 기자]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홈쇼핑 완판 소감을 전했다.
21일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o.1보다 only.1 최초 공약이행 홈쇼핑. 즐거운 시간이었다. 생방송으로 진행했던지라 걱정도 많이 했지만 참 성공적이었던 방송이었다. 블랙수트 활동 중 가장 기억에 남을 일. 늘 새로운 길을 만들어가야지. 전 물건 가리지 않습니다. 다 팔러 갑니다. 멀티남"이라며 홈쇼핑 방송 사진을 게재했다.
같은날 은혁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앨범판매 20만장 돌파 공약 이행 중. 홈쇼핑 출연. 진짜 하게 될 줄 몰랐어요. 재밌자고 던진 말이었는데. 여러분 공약은 지켜야 합니다. 약속은 소중하니까요"라고 말했다. 이어 해시태그로 "#CJ오쇼핑 #패딩완판 #멸치팔때불러줘요"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예성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진을 알리는 홈쇼핑 방송 사진을 게재하며 "공약 실천 #홈쇼핑 #완판주니어"라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이에 앞서 희철은 20일 쇼호스트 이민웅과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희님 패딩 무슨 색이야?? 그레이색이야 #10시45분 #CJ오쇼핑 #이민웅 #그레희 #SJ"라며 슈퍼주니어 홈쇼핑 방송을 홍보하기도 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지난 20일 앨범 판매 20만장 돌파 기념 공약으로 홈쇼핑에 출연, 롱패딩을 완판시키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사진 김희철, 이특, 예성, 은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