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발·이청용 결장...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선발명단 발표. <사진= 토트넘 sns> |
손흥민 선발·이청용 결장... 토트넘 vs 크리스탈팰리스 선발명단 발표
[뉴스핌=김용석 기자] 손흥민이 선발 출격한다.
토트넘은 11월5일 밤9시(한국시간) 웸블리 구장에서 열리는 2017~2018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크리스탈팰리스와의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최전방 공격수에 해리 케인, 공격 2선에는 손흥민, 에릭센, 해리 윙크스를 내세운다. 중원은 로즈, 윙크스와 다이어가 호흡을 맞추고 쓰리백은 오리어, 산체스, 베르통헌이 구축한다. 골대는 가자리가 골키퍼가 지킨다. 레알 마드리드전에서 멀티골을 터트린 델리 알리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이청용은 햄스트링 부상으로 뛰지 못한다. 최전방 공격수에 자하 미드필더에는 타운젠드 등이 나선다.
손흥민(25)은 지난 10월23일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결승골을 기록, 시즌 1호골이자 EPL 통산 19호골을 작성했다. 이후 손흥민은 10월26일 웨스트햄과의 카라바오컵(리그컵)에서 2도움을 기록했다.
현재 토트넘은 2위 맨유에 뒤진 프리미어리그 3위(승점 20)에 자리해 있다. 크리스탈팰리스는 승점 4점만을 기록, 리그 최하위(20위)에 처해있다. 토트넘은 압도적인 전력 우위를 자랑하고 있다. 토트넘은 지난 4차례의 크리스탈팰리스와의 경기를 모두 이겼다. 반면 크리스탈팰리스는 2014년 12월 이후 토트넘 원정에서 단 한골도 기록하지 못했다.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