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지은 기자] 갓세븐 잭슨이 그룹으로서 이루고 싶은 목표를 밝혔다.
11일 갓세븐(GOT7)이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모 스튜디오에서 뉴스핌과 새 앨범 ‘7 for 7’ 발매 기념 인터뷰를 가졌다.
이번 타이틀곡 ‘유 아(YOU ARE)’는 힘들고 지칠 때 바라본 하늘처럼 너라는 존재가 나라는 길이 되어주길 바란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이날 JB는 “갓세븐이 완전체로 컴백을 했다. 기다려주신 만큼, 열심히 활동을 할 생각이다. 좋은 무대로 보답할 생각”이라며 컴백 소감을 말했다.
컴백과 동시에, 갓세븐은 새 앨범 타이틀곡 ‘YOU ARE’으로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JB는 “믿기지 않았다. 반응이 좋은 것 같아서 감사할 따름이다. 노력한 만큼 인정받는 것 같아서 뿌듯함을 느끼고 있다”며 웃어보였다.
하지만 잭슨은 갓세븐의 인지도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했다. 그는 “이번 활동 목표가 갓세븐이라는 그룹을 많은 대중에게 알리는 것”이라고 밝혔다.
잭슨은 “최근 공항에 갔는데, 아직 저희를 모르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됐다. 다양한 연령층이 갓세븐이라는 그룹을 제발 알아주셨으면 좋겠다. 그래서 이번 앨범 활동을 정말 열심히 할 생각”이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갓세븐의 새 앨범 ‘7 for 7’에는 타이틀곡 ‘YOU ARE’을 포함해 ‘MOON U’ ‘TEENAGER’ ‘Firework’ ‘Remember You’ ‘내게’ ‘Face’까지 총 7곡이 수록됐으며 10일 정오 전곡 음원이 발매됐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