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W (NU`EST W)가 10일 오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열린 ‘W, HERE(더블유, 히어)’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형석 기자 leehs@ |
[뉴스핌=이지은 기자] 뉴이스트W JR이 멤버 황민현을 언급했다.
10일 뉴이스트W(JR·아론·백호·렌)가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새 앨범 ‘W, HER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JR은 워너원으로 활동 중인 뉴이스트 멤버 황민현에 대해 “민현이와 매번 ‘각자의 위치해서 열심히 해서 파이팅 하자’는 얘기를 한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번 앨범 노래를 들려줬는데 곡이 좋다고 얘기해줘서 기분이 좋다. 신경을 써서 만들었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백호 역시 “같이 활동을 못한다는 아쉬움도 있다. 하지만 단순히 아쉬움보다는 이제 각자의 위치에서 서로를 응원해주고 잘되길 바라는 마음이 더 크다”고 덧붙였다.
한편 뉴이스트W의 새 앨범 ‘W, HERE’에는 타이틀곡 ‘WHERE YOU AT’을 포함해 ‘하루만’ ‘PARADISE(REN SOLO)’ ‘GOOD LOVE(ARON SOLO)’ ‘WITH(JR SOLO)’ ‘지금까지 행복했어요(BAEKHO SOLO)’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