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동훈 기자] 한국토지신탁이 충남 아산시 배방 택지개발사업지구 내 상업용지에 오피스텔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를 분양한다.
22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한국토지신탁은 오는 29일 서울 양재동에서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 모델하우스를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조감도 <자료=한국토지신탁> |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는 지하 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1~32㎡ 소형 오피스텔 748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이루어져 있다.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는 KTX·SRT 정차역인 천안아산역을 비롯 수도권 전철 1호선 아산역이 인접하고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천안나들목(IC)이 가깝다. 최근 천안아산역 일대는 SRT개통으로 강남까지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해져 서울과 '한지붕 생활권'이 가능하게 됐다는 게 회사측의 이야기다.
이밖에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이바트트레이더스, 롯데마트, CGV영화관과 같은 생활편의 시설이 걸어서5분거리에 있다.
소형 오피스텔의 미래가치와 직결되는 배후수요가 풍부하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단지 주변으로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 Nano city를 비롯해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등 약 7만여명의 산업단지가 있다.
이밖에 삼성화재 콜센터, 현대해상 천안사옥, 충남북부상공회의소, 한국무역보험공사와 같은 민간기업도 있다. 게다가 단지 주변으로 선문대와 나사렛대를 비롯해 단국대, 백석대, 상명대, 호서대가 위치한 천안 대학가도 차량으로 약 20분거리에 있다.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 분양관계자는 "천안은 기업형 자족도시로 성장하면서 산업단지와 대학가를 이용하는 1인 가구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여기에 천안역 및 천안아산역과의 접근성이 뛰어난 장점까지 더해져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천안아산역 코아루 웰메이드시티 견본주택은 서초구 남부순환로 2614(양재동 11-17) 한솔로이젠트빌딩 1층에 있다. 오는 29일 본격적으로 개관한다.
[뉴스핌 Newspim] 이동훈 기자 (dong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