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황수정 기자] 연극 '디너 포 유(Dinner for you)'가 오는 24일 폐막을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 마지막 공연을 앞둔 연극 '디너 포 유'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굿바이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를 통해 예매할 경우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원작 도서, 와인, 마스크팩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받을 수 있다.
연극 '디너 포 유'는 베스트셀러 '예수와 합께한 저녁식사'를 무대화한 작품으로 비종교인을 대변하는 '남자'와 삶에 지친 그를 찾아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예수'의 대화를 그린다.
식사의 코스에 따라 변화하는 이들의 대화를 따라가며 종교 뿐만 아니라 행복, 고통, 가족, 사랑 등 인생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따뜻한 시선으로 풀어냈다.
이에 관객들은 '기독교에 대한 오해들이 풀리는 시간' '삶에서 무엇에 더 시간을 써야하고, 사랑해야 하는지 느낄 수 있었던' '누구에게나 주어지지 않는 예수와의 대화에 초대된 특별한 순간'이라고 평가했다.
한편, 연극 '디너 포 유'는 오는 24일까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사진 쇼빌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