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현경 기자] 영국인 마술사 Juliusdein이 미국 사람들 앞에서 마술을 선보인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마술사 줄리어스데인(Juliusdein)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AMERICAN GIRLS REACT TO MAGIC TRICKS!(마술을 본 미국 여자들의 반응)'라는 제목으로을 영상을 올렸다.
줄리어스데인은 끝이 뭉뚱한 펜을 카드에 관통시켰다 뺐다. 카드에 구멍이 났다가 사라지는 마술을 본 여성은 믿을 수 없다는 듯한 표정을 보였다.
다시 줄리어스데인은 길거리에 앉아있는 여성 두명에게 챕스틱으로 마술을 선보였다. 속이 꽉찬 챕스틱이 갑자기 다 쓴 챕스틱으로 변하자 두 여성은 너무 놀란 나머지 그 자리를 떠났다.
줄리어스데인은 노부부 앞에서도 마술을 시작했다. 그는 할머니에게 할아버지 귀 뒤에서 무언가를 만들었다. 그것은 비아그라였다. 할머니는 "그에게 꼭 필요한 거다"라며 크게 웃었고 할아버지는 무표정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그는 바지에 올려둔 종이를 없애는 마술, 불꽃으로 장미를 만드는 마술, 껌통에 껌을 만드는 마술, 휴대폰을 풍선 안으로 집어 넣는 마술, 분리되지 않을 것 같은 고무줄을 분리시키는 마술 등을 선보였다. 줄리어스데인의 마술을 본 대부분의 여성들은 한결같이 그를 놀란 표정으로 바라봐 눈길을 끈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