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주연 기자] 영화 '장산범' 포스터 인증샷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염정아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에는 배우 정우성과 이솜, 고아라, 고아성, 김세린 등이 함께한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장산범' 포스터 데칼코마니 인증샷.
이들은 포스터 속 염정아와 신린아의 반쪽을 따라 하고 있다. 특히 베테랑 배우들다운 리얼한 표정이 웃음을 안긴다.
이 외에도 포스터의 빈 부분을 완성한 이정재, 남지현, 손민호 등의 인증샷이 연이어 올라오며 '장산범' 홍보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같은 '장산범' 포스터 인증샷 열풍은 일반 관객들 사이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직접 자신의 SNS을 통해 '장산범' 포스터 인증샷을 올리고 있는 것. 관객들은 각자의 개성과 센스로 '장산범' 포스터 반쪽을 채우며 영화 관람 후기를 더했다.
<사진=인스타그램 @suu****, daae_****, jeaimn****, _minky****, 97cha****, jh****, hyeo****, hopemu****, hch****, soon****, www.seonghyun.****, 0jiiiii****, wonpari****> |
한편 17일 베일을 벗은 '장산범'은 목소리를 흉내 내 사람을 홀린다는 장산범을 둘러싸고 한 가족에게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다.
'숨바꼭질'(2013) 허정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염정아, 박혁권, 신린아, 이준혁 등이 열연을 펼쳤다.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 <사진=아티스트 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