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최원진 기자] 당신의 애인이 바람필까 걱정되나요? 애인의 바람기를 측정하는 기계는 존재하지는 않지만 바람 필 가능성이 높은 남자들의 유형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애인이 키가 크고 락 음악을 좋아한다면 지금 당장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확인해보세요.
1. 키 큰 남자
영국 유명 데이트 매칭 사이트에서 조사한 결과 키 178cm 이상의 남성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2배나 바람을 폈습니다.
2. 락 마니아
음악 취향도 바람기에 영향을 미치는 걸까요. 일부일처제를 반대하는 남성들의 무려 41%가 락 음악을 좋아한다고 조사됐습니다. 반대로 힙합을 좋아한다고 밝힌 남성들은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는데요. 당신의 연인은 어떤 음악을 주로 듣나요?
3. IT업계 종사자
요즘 '뇌섹남(뇌가 섹시한 남자)'란 단어도 등장할 만큼 사피오섹슈얼(상대의 센스, 지성 등에 성적인 매력을 느끼는 사람) 여성들이 많은데요. 안타깝게도 IT업계 종사자를 연인으로 두신 분들은 긴장하셔야겠습니다. 바람필 가능성이 높다네요.
4. 아홉수
나이 십의 자리가 바뀌기 전 29세. 흔히들 '아홉수'라고 부르며 불운이 따른다고들 하죠. 바람기도 조심해야합니다. 한 과학지에 따르면 29살, 39살 남성들이 연인을 배신할 가능성이 큽니다. 이유는 30대, 40대로 접어드는 인생의 전환점에서 불안, 위기감을 느껴서라네요.
5. 프랑스인
세계적으로 로맨틱하기로 유명한 프랑스 남성. 한 설문조사 결과 놀랍게도 프랑스 남성의 75%가 현재 바람을 피는 중이라고 답했습니다.
6. 트위터리안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이 아닌 트위터입니다. 미국 미주리 대학에서 연구한 결과 트위터를 하는 남성과 바람피는 남성들이 연관있다고 밝혔습니다.
[뉴스핌 Newspim] 최원진 기자 (wonjc6@newspim.com)·출처(게티이미지뱅크, nypost.com, 이종석 인스타그램, MBC '일밤-복면가왕' 캡처, JTBC '비정상회담' 캡처, 이광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