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세트 5종에 모나미 ‘키친마카420’도 함께 증정
[뉴스핌=이에라 기자] 락앤락이 전국 이마트에서 ‘냉장고정리 솔루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락앤락은 이번 행사를 위해 냉장고 정리에 유용한 스테디셀러 3종을 선정, 행사 전용 기획세트를 만들어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도어포켓 전용용기로 히트상품 반열에 올랐던 ▲인터락 세트 2종 ▲도어포켓 캐니스터 세트 1종, ▲이지 컨테이너 세트 2종까지 총 5종이다.
습기에 취약한 잡곡이나 건조미료, 건나물 등의 보관에 유용한 도어포켓 용기를 다수 구성했다. 제품 모두 투명한 바디를 가져 내용물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5종의 기획세트 모두 최대 1만원을 넘지 않는 부담 없는 가격대다.
기획세트와 함께 모나미 ‘키친마카420’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용기 표면에 내용물과 보관일자를 적을 수 있는 식품 저장용기 표기용 키친마카다.
냉장ㆍ냉동 저장용기, 비닐봉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주방세제로도 쉽게 지워져 사용이 손쉽고, 별도의 라벨부착 없이도 자신의 냉장고에 보관 중인 식품의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하게 해 주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김연진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이사는 “날씨가 무더워짐에 따라 주부들이 주방 위생에 한층 신경을 쓰고 있어 위생적이고, 깔끔한 냉장고 정리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에 가정의 식재료 보관상태를 재점검 해 보고,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정리 용기를 구매하실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락앤락 제공> |
[뉴스핌 Newspim] 이에라 기자 (ER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