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이 달리는 도로 위를 헤매는 반려견 영상 중에서 <사진=유튜브 캡처> |
[뉴스핌=김세혁 기자] 차들이 씽씽 달리는 도로 위를 아슬아슬하게 달리는 개 동영상이 눈길을 끈다. 차에 치일 위기를 수차례 넘긴 개는 결국 목줄 덕에 폭주를 멈췄다.
동영상이 촬영된 장소는 멕시코시티의 한 도로. 갑자기 작은 개 한 마리가 빠른 속도로 뛰어나오더니 차들과 같은 방향으로 내달리기 시작한다.
2분짜리 영상에는 개가 아슬아슬하게 차들 사이를 달리는 장면이 담겨있다. 자전거를 탄 남성이 다급하게 개를 쫓아가며 도움을 요청하지만 차들은 아랑곳하지 않고 달린다. 결국 개는 달리던 파란색 차 밑으로 들어갔다 나오는 아찔한 상황까지 벌어졌다.
도로를 달리는 개는 목줄을 착용한 것으로 미뤄 주인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자전거 탄 남성의 외침에 행인들도 개를 잡아보려 하지만 워낙 빨라 쉽지 않다. 결국 공사장에서 일하던 남성이 재빨리 개 목줄을 잡아 위기 상황이 끝난다. 숨이 턱밑까지 차도록 쫓아온 남성은 “고맙습니다”를 연발한다.
보는 이들의 가슴을 철렁하게 만든 개는 무사히 주인 품으로 돌아간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핌 Newspim] 김세혁 기자 (starzoobo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