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28일 정규6집 수록곡 'SEOUL' 선공개 <사진=키위미디어그룹> |
[뉴스핌=양진영 기자] 이효리가 선공개곡 ‘SEOUL’로 본격 컴백 시동을 건다.
이효리는 오는 7월 4일 약 4년만에 정규6집앨범을 발매하는 가운데 앞서 수록곡 ‘SEOUL’을 오는 28일 선공개한다.
이효리가 소속된 키위미디어그룹은 26일 0시 케이튠콜렉티브 레이블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SNS 계정을 통해 커밍업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고 ‘SEOUL’의 선공개 일정을 발표했다.
공개된 사진은 카메라를 응시하는 이효리의 몽환적인 눈빛과 빈티지한 색감, 여기에 ‘SEOUL’ 이라는 곡의 제목이 어우러져 마치 영화 속 스틸컷을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번 앨범은 이효리가 지난 2013년 5월 발매한 정규5집 앨범 ‘MONOCHROME’(모노크롬) 이후 약 4년만의 컴백이다. 이효리 본인이 대부분의 곡들을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한 것으로 알려져 아티스트 이효리의 음악적 변화에도 궁금증과 관심이 쏠리는 상태다.
또 이효리는 컴백을 앞두고 ‘무한도전’과 ‘효리네 민박’ 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신고식을 해 더욱 기대를 모으는 상황.
키위미디어그룹의 케이튠 콜렉티브 레이블측은 “이효리씨의 컴백을 앞두고 많은 분들의 관심에 정말 감사한 마음이다. 팬 분들의 오랜 기다림과 기대감에 어긋나지 않을 만큼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채워진 이번 앨범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28일 공개되는 선공개곡 ‘SEOUL’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효리의 정규6집 앨범 선공개곡 ‘SEOUL’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