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황수정 기자] '신혼일기2'에는 과연 누가 나올까요.
얼마 전, 지성♥이보영 부부가 tvN '신혼일기2' 출연 제안을 받았다가 거절한 사연이 밝혀졌죠. tvN 관계자는 "'신혼일기2' 제작은 확정됐지만 아직 출연진은 미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올해 초 안재현♥구혜선 부부가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기에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죠. 무엇보다 올해 유독 많은 스타 부부가 탄생했습니다.
지난 1월 19일, 가수 비와 배우 김태희가 세기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현재 김태희가 임신 15주차인 사실이 밝혀지면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같은 달 22일, 배우 류수영과 박하선 역시 열애 2년 만에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박하선 역시 임신 중으로, 올가을 출산 예정이라고 하네요.
지난 5월 25일에는 배우 주상욱과 차예련이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드라마 '화려한 유혹'을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1년 반의 공개 열애 후 부부라는 결실을 맺었습니다.
지난 9일에는 배우 이상우, 김소연이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드라마 '가화만사성'을 통해 연인이 된 두 사람은 최근 달달한 허니문 사진을 공개해 다시한 번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로 인연을 맺은 배우 이동건과 조윤희는 지난 5월 임신 소식을 전하며 법적으로 혼인신고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은 이동건이 촬영 중인 드라마 '7일의 왕비' 종영 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네요.
마지막으로오는 7월 1일, 그룹 신화의 멤버 에릭과 배우 나혜미가 결혼할 예정인데요. 두 사람 역시 '신혼일기2'의 후보로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사진 레인컴퍼니,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하퍼스바자, 나무엑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