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2' 송은이♥김영철 커플이 SNS에 제주도 사진을 폭풍 업데이트 했다. <사진=김영철, 송은이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님과 함께2' 송은이♥김영철이 SNS 홍보 싸움에 불이 붙었다.
김영철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고의사랑 #님과함께2 #김영철 #송은이 #친친커플 #제주도 신혼여행 과연 그곳에선.. 어떤 일이?? 오늘 저녁 화요일 9:30에요. 이제 매주 화요일 9시반은 뭐죠? 외워두세요! 아셨죠?"라며 홍보했다.
이와 함께 김영철은 송은이와 제주도에서 함께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푸른 초원에 하얀 바람개비 등 그림같은 풍경은 물론, 제주도민과 함께 환하게 웃으며 찍은 정감 넘치는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송은이 역시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로그램홍보1등 에 질 수 없다! #최고의사랑2 송은이 기획 신혼여행 입을 벌린게 아니라 벌어져요 너무 좋아서. 너무 너무 너무~ 너~어무 너무 너무 너무"라고 홍보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은이 김영철이 입을 크게 벌리고 찍은 모습, 김영철이 뉴욕타임즈 신문을 들고 웃고 있는 모습, 푸른 바다와 말을 배경으로 송은이와 김영철이 각각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송은이는 "영철이 설정샷은 뽀나스~~ #제주에선욕타임즈읽기 아니다 #제주에서뉴욕타임즈들고사진찍기 #화요일9시30분 #JTBC 나는 #JTBC며느리 땃따라~ 따라라라~~ 땃따랏 따~~~"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JTBC '님과 함께2' 송은이, 김영철은 남사친 여사친 커플로 새롭게 합류, 13일 방송에서는 제주도 신혼여행을 떠난 내용이 그려졌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사진 김영철, 송은이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