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이 빅뱅 태양, 대성, 이수혁과 함께한 지드래곤 콘서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씨엘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가수 씨엘이 지드래곤 콘서트 인증샷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씨엘은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유행어 제조기"라며 빅뱅의 태양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씨엘은 선글라스를 살짝 내린 채 입술을 쭉 내밀고 있고, 태양은 마스크를 했지만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씨엘은 "♥"라며 빅뱅 태양, 대성과 함께 찍은 사진도 올렸다. 이들은 어깨동무를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 씨엘은 "Photo by kwon ji yong"이라며 지드래곤이 찍은 씨엘, 이수혁의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을 시크한 표정과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씨엘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hose Are MY Babies!! Fight Me!! You Better Stay Back"이라며 대성, 태양의 팔짱을 끼고 복도를 걷고 있는 사진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씨엘은 지난 10일 지드래곤의 콘서트 'ACT Ⅲ, M.O.T.T.E'에서 지드래곤과 함께 '더 리더스'(The Readers)무대를 꾸몄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사진 씨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