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은진, 9일 솔로 데뷔곡 'I Understand' 발표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K팝스타6’ 마은진이 9일 솔로 데뷔곡 ‘I Understand’를 발표한다.
마은진은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를 발매하고, 지난 3월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6 – 더 라스트 찬스’ 출연 이후 첫 번째 공식 활동에 들어간다.
이번 앨범은 마은진이 ‘K팝스타6’에서 선보였던 권진아의 ‘끝’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작곡을 비롯해 피처링에 직접 참여했다. 8일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에서 “내 욕심이 컸던 건 아닐까”라는 가사 일부와 마은진의 감성적인 보컬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신곡 ‘I Understand’는 마은진만의 깊은 음악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 곡으로, 쓸쓸한 감정을 담아낸 가사와 함께 매력적인 음색이 진한 여운을 남긴다. 곡 도입부부터 시작되는 잔잔한 피아노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마은진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많은 분들이 오랜 시간 마은진을 기다려주신 만큼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모두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해달라. 앞으로 선보일 마은진의 음악적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마은진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Understand’는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