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청하가 7일 오전 서울 마포구 홍대 무브홀에서 열린 미니앨범 'Hands on Me'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멋진 섹시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김학선 기자 yooksa@ |
[뉴스핌=이지은 기자] 김청하가 아이오아이 멤버들을 언급했다.
7일 김청하가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타이틀곡 ‘와이 돈트 유 노(Why Don't You Know)’는 매력적인 기타 리프트로 시작되는 시원한 트로피컬 하우스 사운드의 곡으로, 넉살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날 김청하는 아이오아이에서 함께 활동한 우주소녀 연정의 컴백을 언급했다.
김청하는 “오늘 오후 6시에는 연정이가 속한 우주소녀가 컴백한다.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 아이오아이 친구들과 경쟁이라는 말을 생각해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오아이는 사람으로서 성장할 수 있게 해줬고, 진심어린 박수를 보낼 수 있는 사람으로 만들어준 그룹이고, 친구들이다. 경쟁이라기보다, 응원을 해주고 싶은 마음이 크다”라고 말하며 웃어보였다.
한편 김청하의 첫 번째 데뷔 미니앨범 ‘Hands On Me(feat.넉살)’에는 타이틀곡 ‘Why Don't You Know’를 포함해 ‘Hands On Me’ ‘Make A Wish’ ‘우주먼지’ ‘월화수목금토일’까지 총 5곡이 수록됐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