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 김영철이 송은이와 과거에 찍었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김영철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 김영철이 송은이와 찍은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김영철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안경쓰기도 전. 아마 2005년이었지! 이때 개그맨 팀들 LA다저스구장 경기 관림! 우리나라 연예인야구단팀 vs 미국 연예인대결 때문에 간 LA 송은이씨랑 찍은 사진 발견!! 12년 전이었던 사진!"이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금보다 앳된 김영철, 송은이가 LA다저스 구장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고 있다.
이어 김영철은 "최고의 사랑 결혼식 때 찍어놓은 사진이 하나 없네. 둘 다 정신없어서 못 찍음!"이라며 "암튼 어제는 뭐 대스타들이 도와줘서 그랬고.. 아 우리 일단 4.56% 나왔어요! #시청률요정 푸하하! 이러다 6프로 7프로는 뭐ㅋㅋ 여기까지. 난 공약 안 걸었어"라고 말했다.
또 김영철은 "암튼 이제 둘이서 알콩달콩 잘해야겠지요! #정숙커플 많이 도와줄거지?? 우린 즐길거에요. 하는 대로! 친한 대로! 놀던대로!"라며 "아 우리 커플 이름 뭘로 할까요? #처리커플(철이) #철쏭커플? 아 뭐하지? 우리 어울리죠??"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영철과 송은이는 23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 최고의 사랑'에 유민상, 이수지 커플의 후임으로 새롭게 등장했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