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분야 명사 초청해 내부 역량 강화
[뉴스핌=박미리 기자] 메디톡스는 지난 19일 서울 대치동 사옥에서 '비전 2022 토크 콘서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는 국내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정기적으로 초청, 직원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내부 역량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행사다.
![]() |
지난 19일 메디톡스 사옥에서 진행된 ‘비전 2022 토크 콘서트’에서 김태원 구글 상무가 '디지털 혁신과 창조적 기업문화'라는 주제로 강연을 하고 있다. <사진=메디톡스> |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김태원 구글 글로벌 비즈니스 상무가 강연자로 초청됐다. 김태원 상무는 '디지털 혁신과 창조적 기업문화 : 무엇이 차이를 만드는가?'라는 주제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가져야할 창조적인 자세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특히 IT융합기술의 발전으로 산업간의 구분이 모호해지고 있는 최근의 트랜드를 이해하기 쉬운 사례로 설명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주희석 메디톡스 상무는 "2022년까지 글로벌 바이오 기업 TOP20에 진입하겠다는 메디톡스의 비전은 외형 성장에 맞춰 글로벌 기업과 경쟁할 수 있는 내부 역량을 함께 겸비하겠다는 것"이라며 "이번 토크 콘서트를 계기로 프로그램을 지속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메디톡스는 올해 초 2022년까지 매출 1조원, 시가총액 10조원을 달성해 글로벌 바이오 TOP 20에 진입하겠다는 비전 2022를 발표했다.
[뉴스핌 Newspim] 박미리 기자 (milpar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