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방송하는 '2TV 생생정보'에서 갈치조림과 육전물회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 |
[뉴스핌=정상호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갈치조림과 성게보말미역국, 육전물회 맛집을 공개한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2TV 생생정보’의 ‘내 맛대로 했다’ 코너에서는 제주 갈치조림과 육전물회 맛집이 전파를 탄다.
이날 소개되는 곳은 제주 제주시 동문로에 위치한 제주 갈치조림 맛집이다.
이곳은 갈치조림을 1만5000원, 성게보말미역국을 1만원에 판매한다.
갈치조림은 살이 도톰하게 붙어 있으며, 비린 맛이 적고 생선살이 부드러워 인기가 높다. 또 무가 두툼하게 들어 있어 자연적인 단맛을 낸다. 특히 매콤한 양념이 입맛을 돋운다.
성게보말미역국은 부드러운 국물이 특징이며, 성게와 보말이 푸짐하게 들어있어 든든한 식사가 가능하다.
‘2TV 생생정보’는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한 육전물회 맛집도 찾아간다.
이 맛집은 육전물회를 1만8000원에 판매한다.
육전물회에는 각종 활어와 전복이 푸짐하게 들어 있으며, 회 위에 육전이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고기가 더해져 고소한 맛을 더했으며, 채소 또한 푸짐하게 들어가 있다. 물회의 매콤한 육수는 입맛을 돋우며 밥과 소면을 함께 먹으면 더욱 배부른 식사를 할 수 있다.
한편 ‘2TV 생생정보’는 18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