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도원경' 뮤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이지은 기자] 빅스의 ‘도원경’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12일 0시 빅스가 네 번째 미니앨범 ‘도원경(桃源境)’의 타이틀곡 ‘도원경’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앨범 동명의 타이틀곡 뮤비 티저 영상에서는 재해석된 무릉도원을 배경으로 빅스 멤버들이 시공간을 초월한듯 자유롭게 넘나드는 모습을 보여줘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복숭아 꽃잎이 흩날리고 안개가 자욱히 껴 있어 마치 구름 위에 있거나 물 위를 걷는 듯한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운 영상이 완성됐다.
특히 빅스 멤버들이 각각 부채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장면에서는 강렬한 색감을 활용한 파격적인 영상 효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더욱이 멤버별로 배치를 달리해 영상미의 깊이를 표현했으며, 전혀 다른 느낌의 무릉도원으로 품격을 높여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앞서 빅스는 ‘도원경’을 통해 그들만의 무릉도원을 그려낼 예정이라고 밝힌 바. 이에 동양적인 소재와 요소가 가미된 의상과 부채를 활용한 독특한 안무, 한글로만 이루어진 한 편의 시 같은 가사가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빅스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도원경’을 발표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