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이 김성은 '베이비샤워'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박수진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박수진이 김성은의 '베이비샤워'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박수진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썽과 뱃속에 있는 축복이를 위한♡ #베이비샤워 #축복아조금후에만나자 #썽알라뷰 #썽을사랑하는사람들 #예쁜꽃 #제이플라워랩 #마누테라스"라며 분홍색의 꽃과 케이크, 풍선 등으로 아름답게 꾸며진 현장을 공개했다.
이어 박수진은 "더 신났네?♡"라며 화관을 쓰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게재하는가 하면, "사릉해♡"라며 함께 잔을 부딪히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주인공인 김성은은 화관을 쓴 채 환하게 웃고 있으며, 박수진과 함께 박시연과 여러 지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박수진이 김성은 '베이비샤워' 현장을 공개했다. <사진=박수진 인스타그램> |
또 박수진은 "서프라이즈♡ #아이를가진세상의모든엄마들축하하고축복해요♡ #엄마 #사랑 #위대함"이라며 김성은의 눈물짓는 모습부터 밝은 미소까지 모두 담기도 했다.
한편, 김성은은 지난 2009년 축구선수 정조국과 결혼해 이듬해 아들을 얻었다. 현재 둘째 출산을 앞두고 있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