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장재인, 박재정의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사진=오오기, 왕심린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비정상회담' 장재인, 박재정의 출연 인증샷이 공개됐다.
지난 8일 오오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오늘은 정말 봐야되는 회가 될 것 같다고 생각해요. 선거부터 YOLO 얘기까지. 보지 않으면 모르는 세계를 오늘 만나보세요. #비정상회담 #장재인 씨 #박재정 씨 #본방사수 #본방탕탕 #yolo"라며 박재정, 장재인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오오기는 박재정과는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며 밝은 웃음을 짓고 있는 반면, 장재인과는어색하게 붙어 브이(V)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이어 같은 날 왕심린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에 정답은 없다. 중요한 것은 현재의 내 삶에 스스로 행복을 느끼고 있느냐이다. 한번만 사는 인생, 멋지게, 화려하게 사는 것보단 지금의 나의 삶에 대한 자신감이 있는지 그 여부가 종요하지 않을까? 오늘도 #본방사수 부탁합니다 #비정상회담 #jtbc"라며 박재정, 장재인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장재인, 박재정은 이날 방송된 JTBC '비정상회담'에 출연해 '욜로 라이프'에 대해 소신을 밝혔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