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쾌남' 한상진이 에이핑크 초롱, 보미와 함께한 경주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한상진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오쾌남' 한상진이 에이핑크 보미, 초롱과 함께 떠난 경주 인증샷을 공개했다.
한상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난 복엉처럼 나왔어.. 흠.. 블링블링 #apink #초롱 #보미 #오쾌남 공식 러블리 #차오슈하오 #조세호"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상진과 에이핑크 보미, 초롱, 조세호가 버스 안에 앉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밝고 깜찍한 에이핑크와 함께 한상진, 조세호도 한껏 귀여운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 한상진은 "이번엔 복어처럼 안나왔군. 으흠. 이번주는 산자와 죽은자가 공존하는 도시 #4ㅕㅇ주 #오쾌남 #김성주 #안정환 #한상진 #조세호 #셔누 #apink #초롱 #보미 #다지쌤 이들과 이렇게 가게되다니 흠.. #토요일 #채널A 밤 11시"라며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또 한상진은 경주 문무대왕릉, 분황사, 첨성대에서 찍은 단체 사진은 물론, 기차 안에서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이어 한상진은 "진짜 수학여행 다녀온듯"이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채널A '오쾌남'은 6일 밤 11시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