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멤버 하하, 유재석, 양세형, 박명수, 정준하가 사전투표에 참여했다. <사진=무한도전 트위터> |
[뉴스핌=이현경 기자] 다들 투표하셨나요? 일찌감치 사전투표를 끝낸 스타들의 인증샷이 온라인에서는 화제입니다.
무한도전 공식트위터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사전투표 인증샷이 올라왔습니다. 성수2가1동에서 투표를한 멤버들의 모습입니다. 하하, 유재석, 양세형, 박명수, 정준하는 사전투표소 현수막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투표를 마치고 온 멤버들의 얼굴이 환합니다.
조보아와 정다혜 <사진=조보아, 정다혜 인스타그램> |
조보아도 사전투표에 참여했습니다. 조보아는 4일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사전투표하는날"이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남겼습니다. '청담동 사전투표소' 표지판을 가리키고 있는 조보아의 모습입니다. 투표소 앞에서도 상큼한 매력이 돋보이는 조보아입니다.
배우 정다혜도 사전투표를 마쳤습니다. 정다혜는 "#사전투표 완료 곧 두돌인데 #돌발진 난 둘째 업고 투표완료~"라는 글과 함께 투표장 앞에서의 자신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육아도, 투표도 똑부러지게 하는 정다혜입니다.
배우 김의성도 사전투표를 했습니다. 김의성은 4일 페이스북에 "우리의 미래를 위해 누구에게든 투표합시다. 저도 투표했습니다"라며 투표소 앞에서 엄지척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엄지손가락에 투표 도장을 찍어 확실한 인증을 보였습니다.
데프콘와 김의성이 사전투표 독려 인증샷을 남겼다. <사진=데프콘, 김의성 인스타그램> |
데프콘도 사전투표 사진을 남겼습니다. 데프콘은 인스타그램에 "#사전투표 하고 왔어용 사람들 되게 많아용 여러분도 잊지말고 꼭 #투표 하세용"라는 글로 투표를 독려했습니다.
사전투표는 4일부터 5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됩니다. 전국이 설치된 사전투표소에서 실시하고요. 투표를 할 때는 신분증을 꼭 지참해야 합니다.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기타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첩부된 신분증명서입니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