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돈끼리' 권해성, 윤지민, 안용준, 베니가 소감을 전했다. <사진=권해성, 윤지민, 안용준, 베니 인스타그램> |
[뉴스핌=황수정 기자] '사돈끼리' 권해성·윤지민 부부와 안용준·베니 부부의 인증샷이 공개됐다.
권해성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니가 와이리 좋노 #오늘은 #사돈끼리 #본방사수 #하는날 #장모 #사위 #찰떡궁합 #사랑합니다 #미녀엄마"라며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권해성과 윤지민의 엄마가 '니가 와이리 좋노'라고 적힌 현수막 앞에서 손으로 가르키며 환하게 웃고 있다. 두 사람의 찰떡궁합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윤지민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내 엄마들 #밭에서 일하다가 한컷 #사돈끼리 #히어로 #우리 #엄마 #시어머니 #내엄마들 #사랑해요 #두분의 배려와 긍정에너지로 늘 즐거운 촬영장 #참 많이 배웠습니다"라며 친정엄마와 시어머니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사진을 게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베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안용준 베니'가 오른 인증샷을 게재하며 "1위는 언제해도 기분죠아~~ 룬루랄라~ #방송 #사돈끼리 #안용준 #베니 #신혼그램 #상상밴드"라고 소감을 전했다.
안용준 역시 같은 실시간 검색어 1위 인증샷을 게재하며 "너무 행복했습니다 양가 어머님 제작진분들 감사해요~~ 찍으면서 치유되었던 한달.. 사돈끼리 감사합니다!! #안용준 #베니 #사돈끼리 #감사합니다 #실검"이라고 인사를 전했다.
한편, MBN '사돈끼리'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