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에서 한우와 해산물 샤브샤브 무한리필 맛집을 소개한다. <사진=MBC '생방송 오늘저녁' 홈페이지> |
[뉴스핌=정상호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횡성 한우, 양념 소갈비, 육회 무한리필 맛집과 해산물 샤브샤브 무한리필 맛집을 소개한다.
1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횡성 한우와 해산물 샤브샤브 무한리필 맛집이 전파를 탄다.
이날 ‘맛있는 대결 맛 대 맛’ 코너에서 첫 번째로 소개되는 곳은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이 위치한 곳이다.
이 맛집은 횡성군에서 황금마크를 받은 50개월 미만의 암소만을 사용하기에, 그야말로 최상급 한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즐기기 딱 좋은 곳이다.
한우 구이뿐 아니라 고소한 육회와 달달한 양념 소갈비까지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두 번째로 소개되는 곳은 인천광역시 남동구에 위치한 해산물 샤브샤브 맛집이다.
이 곳은 소고기 뿐 아니라 신선한 낙지, 새우, 명란 등 각종 해산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뿐 아니라 퀄리티 높은 뷔페 음식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입맛을 사로잡는다.
한편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