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김승현·정채연·기희현이 근황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김승현·정채연·기희현 인스타그램> |
[뉴스핌=이지은 기자] ‘안녕하세요’에 출연하는 다이아 정채연 기희현, 전 농구선수 김승현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달 28일 정채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빵 #엄청큰빵발견 #메론빵 #얌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채연은 자신의 얼굴 크기만한 빵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빵을 먹는 척 하며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새하얀 피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같은 날 기희현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덮깋 #앞머리 #짜잔 #희현”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기희현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앞머리를 자른 인증샷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끈다.
기희현은 새빨간 입술과 대조되는 새하얀 피부로 상큼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반면 김승현은 “#녹화 #방송 #김승현 #kbs #메이크업 #tv #농구 #셀카 #힘듬 그래도 넘 즐겁게 촬영^^”이라는 글과 셀카를 게재했다.
김승현 전 농구선수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무표정을 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더한다.
한편 다이아 정채연, 기희현, 김승현, 이천수가 출연하는 KBS 2TV ‘안녕하세요’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