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지은 기자] ‘당신은 너무합니다’ 윤아정이 강태오를 시험한다.
30일 방송되는 MBC ‘당신은 너무 합니다’ 17회에서는 엄정화(유지나 역)가 정겨운(박현준 역)에게 경고한다.
이날 지나는 현준에게 “당신이 정해당(장희진) 끼고 돌면, 난 그 아이 밟을 거야”라고 말한다.
이에 현준은 “죽어도 사랑할 생각은 없으면서, 박성환(전광렬)이라는 남자의 힘은 이용해 보겠다, 그건가?”라고 꼬집는다.
이어 현준은 지나가 성환에게 하는 행동을 지켜보기 시작한다.
이후 지나는 아침식사로 빵과 채소들을 차린다. 지나는 경자(정혜선)“난 아침에 빵과 야채 먹어야 돼. 어머니께서 따로 드셔야지 별 수 있겠어요?”라고 도발한다.
'당신은 너무 합니다' 윤아정이 강태오를 의심한다. <사진=MBC '당신은 너무 합니다' 캡처> |
이에 경자는 성환에게 “회장 자리에서 끌어내? 지금 손자 녀석이 둘이나 있는데. 금쪽같은 내 핏줄!”이라고 말한다.
성환은 현준과 가족들에게 “약혼식 올리는 건 당연한 거 아닙니까?”라고 말하지만, 현준은 “한 번 해봐. 그날 무슨 일이 벌어지나”라고 경고한다.
반면 나경(윤아정)은 경수(강태오)를 앞이 진짜 안 보이는지 시험한다. 나경은 멀리서 걸어오는 경수의 앞에 갑자기 나타나고, 경수는 놀라 갑자기 피한다.
나경은 ‘앞에 안 보이는 게 아니야’라고 확신한다.
한편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단, 오늘(30일) 방송은 저녁 9시 5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