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슬리피, 일라이, 전지윤, 허영지, 박애리, 남상일, 김나니, 류태준, 박민지, 붐. 남창희, 서유리가 '노래싸움-승부'에 출연한다. <사진=KBS> |
[뉴스핌=박지원 기자] 이상민, 슬리피, 일라이, 전지윤, 허영지, 박애리가 ‘노래싸움-승부’ 가창력 대결을 펼친다.
28일 방송되는 KBS 2TV ‘노래싸움-승부’에서는 이상민이 현직 래퍼 3인방과 역대급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
이상민은 슬리피, 일라이, 정지윤과 함께 퍼재킷을 입고 추억의 그룹 ‘브로스’를 완벽 재현했다. ‘브로스’는 이상민, 정려원, 채리나, 황보, 지나, 에스더 등 총 17명의 가수가 참여한 혼성 그룹이다.
이와 함께 가수 허영지와 국악인 박애리는 심수봉의 ‘사랑 밖엔 날 몰라’로 자존심 건 맞대결을 보여준다.
특히 허영지는 톡톡 튀는 상큼한 목소리로 노래를 열창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런가 하면 박애리는 간드러지는 목소리로 명창다운 성량을 자랑하는 동시에 남편 팝핍현준에게 배운 춤까지 선보이며 반전의 매력까지 폭발했다.
한편, 이날 ‘노래싸움-승부’에는 이상민, 슬리피, 일라이, 전지윤, 허영지, 박애리 외에 남상일, 김나니, 류태준, 박민지, 붐. 남창희, 서유리 등이 출연한다.
KBS 2TV ‘노래싸움-승부’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30분에 방송된다.
[뉴스핌 Newspim] 박지원 기자 (pj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