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X장기용X장희령 '썸남', 28일 마지막회 공개 <사진=딩고> |
최우식X장기용X장희령 '썸남', 28일 마지막회 공개…통합 조회수 1700만뷰 돌파
[뉴스핌=양진영 기자] 배우 최우식과 모델 장기용의 ‘특급 브로맨스’와 장희령의 '예측불가 삼각 로맨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썸남'이 마지막회를 공개한다.
‘오프더레코드, 수지’, ‘수고했어 오늘도-문재인’등으로 모바일 컨텐츠 흥행을 이끌어온 ‘딩고(Dingo)’는 웹드라마 ‘썸남’이 지난 3일부터 네이버 TV ‘썸남’ 채널 및 딩고 페이스북 페이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 1화부터 10화의 통합 조회수가 1,7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썸남’은 지난 24일부터 매일 낮 12시에 네이버 TV ‘썸남’ 채널 및 유튜브의 딩고 채널을 통해 하루에 한 편씩 공개되고 있으며, 오는 28일에 마지막화인 15화를 끝으로 에피소드를 마무리 지을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 초반 옆집에 사는 규태(최우식)와 기제(장기용)의 뜨거운 브로맨스와 묘한 케미로 큰 웃음을 안긴데 이어, 최근에는 규태와 기제의 친구인 민아(장희령)와의 삼각 로맨스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새롭게 전개되고 있는 만큼, 규태와 기제의 ‘역대급 브로맨스’가 어떻게 매듭을 지을지 기대를 모은다.
‘썸남’은 ‘2014년 대학 만화 최강자전’의 우승작이자 최근 네이버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웹드라마로, 썸 타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브로맨스 자취 시트콤이다.
‘썸남’의 제작을 맡은 딩고는 2,7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월 평균 조회수 3.9억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세대를 위한 미디어다. 톱스타 수지의 일상을 담은 ‘오프더레코드, 수지’, 정치인 문재인, 하하, 배우 유지태, 샤이니 종현 등이 참여한 ‘수고했어 오늘도’ 등 자체 제작하는 신선한 장르의 프로그램들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유통하여 18~34 소셜 모바일 세대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미디어로 자리매김 중이다.
한편, 웹드라마 ‘썸남’은 오는 28일까지 매일 낮 12시 네이버 TV ‘썸남’ 채널 및 유튜브의 딩고 채널을 통해 감상 가능하며, 매주 월, 수, 금요일 딩고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