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알앤비 힙합 듀오 웹(WAEB)의 신곡 '파티'가 발매됐다. <사진=제트팩토리> |
[뉴스핌=이지은 기자] 신인 알앤비 힙합 듀오 웹(WAEB)의 신곡을 공개했다.
20일 신인 듀오 웹이 이날 정오 각종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앨범을 발매했다.
웹의 멤버 젭(JEBB)은 아이돌 그룹 터치 출신으로, 2012년 제 20회 대한민국문화예술대상 가요부분 아이돌 신인 가수상 수상과 더불어 다음해에는 신인 가수상을 2년 연속 수상하며 각종 방송활동을 활발히 했던 관록있는 신인이다.
또 멤버 워나(WANNA) 역시 아이돌그룹 보이즈의 메인보컬 출신으로 탄탄한 기본기는 물론, 폭발적인 가창력을 겸비한 싱어송라이터이다.
신인 듀오 웹의 젭(왼쪽)과 워너(오른쪽) <사진=제트팩토리> |
이번 웹의 신곡 ‘파티(PARTY)’는 세련된 비트 위에 간결하면서도 통통 튀는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파티를 즐기고 술이 덜 깬 한 남자가 어제 함께 있던 사람을 떠올리는 과정을 익살스럽게 표현했다.
더욱이 웹의 EP앨범은 임창정의 ‘또 다시 사랑’ ‘내가 저지른 사랑’을 작곡한 mOnSteR nO.9과 멧돼지가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웹의 앨범에는 타이틀곡 ‘파티’를 비롯해 ‘블루 버드(Blue Bird)’ ‘도미노(Domino)’까지 3곡이 수록됐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