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전지현 기자]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김진면)는 골프선수 유소연의 LPGA투어 우승을 기념, 국내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휠라코리아> |
유소연은 지난 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랜초미라지의 미션힐스 컨트리클럽 다니아 쇼어 코스에서 열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ANA 인스퍼레이션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휠라코리아는 지난 2010년부터 공식 의류 후원사로서 유소연 선수에게 대회 및 훈련에 필요한 골프 의류 일체를 후원하고 있다.
휠라코리아는 2년여만의 유소연 선수 LPGA 우승을 축하하고, 팬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우승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0일까지 전국 ‘휠라 골프(FILA GOLF)’ 매장에서 최근 유소연 선수가 대회 중 착용해 화제가 되는 ‘헤리티지 라인’을 비롯해 의류 및 신발, 액세서리 제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헤리티지 라인’은 휠라 골프가 이번 2017 S/S 시즌 브랜드 DNA와 전통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출시한 라인이다. 화이트, 레드, 네이비로 대표되는 색상에 기하학 패턴과 포인트로 디자인했다. 유소연 선수가 HSBC 싱가포르 대회부터 이번 ANA 인스퍼레이션 대회까지 착용할 때마다 국내 골프 팬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이와 함께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 전국 매장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유소연 선수 친필 사인을 담아 특별 제작한 ‘선캡’을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를 8일부터 진행한다.
한편, 휠라 골프는 이 이외에 국내 리그에서 활동 중인 여성 골퍼 9인으로 구성된 ‘임팩트 9’ 팀을 지난 31일 창단했다. 창단식 이전 티징 영상이 온라인과 SNS에 공개되자마자 누적 조회수 1000만뷰 가까이 기록했다.
[뉴스핌 Newspim] 전지현 기자 (cjh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