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백현지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미르의 전설2'가 출시 16주년을 맞이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음달 19일까지 게임 접속, 보스 몬스터 처치, 각성 완료 등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한 유저에게 각종 아이템 교환 및 뽑기에 사용할 수 있는 웹 포인트를 지급한다. 아이템 뽑기를 통해 증정패키지, 묵청대도, YD응모권 등의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YD응모권을 보유한 모든 유저에게 부활서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최고 30만환의 추가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니 게임 3종을 즐길 수 있는 축제장터가 열린다. 모든 필드에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 시 이벤트 게임에 참여 가능한 축제동전을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을 통해 축복의 기름, 버프형 아이템, 던전 입장권 등과 교환할 수 있는 교환증표도 제공한다.
이벤트 던전도 함께 선보인다. 다음달 5일까지 '반지의 던전'을 19일까지는 '보석의 던전'을 오픈한다.
미르의 전설2는 지난 2001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게임으로 우수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 이용자들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자료=와이디온라인> |
[뉴스핌 Newspim] 백현지 기자 (kyunj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