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한기진 기자] ㈜한화가 27일부터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
지원서 접수는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www.hanwhain.com)을 통해 가능하다. 모집직무는 경영관리, 생산/품질관리, 연구개발, 수출입영업, 기계·제어설계이다.
한화그룹 전계열사는 2013년부터 인적성시험 전형 폐지로 서류전형 및 직무/심층 면접전형 등으로만 채용절차를 진행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4월 중에 발표되며 최종합격 발표는 6월에 있을 예정이다. 아울러, ㈜한화는 채용절차에 앞서 회사 임직원이 대학교를 방문하여 졸업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직접 회사를 설명하는 ‘찾아가는 설명회’를 3월말부터 4월초에 실시한다.
㈜한화는 일과 조직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몰입해 전문성을 확보하는 인재, 지속적인 자기개발로 역량을 끊임없이 발전시키는 학습형 인재, 업무를 공조하고 성과를 공유하는 소통하는 인재, 강력한 추진력과 문제해결능력을 갖춘 활동적인 인재를 찾는다.
㈜한화 인재개발팀 나진 팀장은 “글로벌 리딩 컴퍼니로 성장해 나갈 ㈜한화에 열정, 소통, 창조적 문제해결능력을 갖춘 인재들이 많이 지원하여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화는 임직원들의 자기주도적 학습을 통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는 1일 1시간 학습프로그램, 동일·유사 직무 담당자들의 직무능력향상을 위한 직무아카데미, 각종 직무 관련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비용 지원, 국내외 이공계 석/박사 및 해외 경영대학원(MBA) 지원, 기타 어학학습 지원 등 인재육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한화는 앞으로도 ㈜한화만의 고유한 인재육성프로그램으로 우수한 인재를 발굴, 육성하여 글로벌 시장을 이끌어나갈 창조적 인재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뉴스핌 Newspim] 한기진 기자 (hkj7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