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works’ 공개, 글로벌 신시장 개척
[뉴스핌=정광연 기자] SK㈜ C&C(사업대표 안정옥)는 14일 클라우드 제트 기반 모바일 웹·앱 테스트 서비스 포털 ‘mTworks’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mTworks에서는 간단한 인터넷 접속으로 SK㈜ C&C 모바일 테스트 센터 내의 모든 모바일 기기를 이용해 각종 모바일 웹·앱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온라인 회원가입만 하면 이용 가능하다.
SK㈜ C&C는 클라우드 서비스 안정성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도록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법인 고객은 5시간 동안 단말기 30여대에 매뉴얼 및 자동화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고 개인고객은 2시간동안 단말기 20여대에 매뉴얼 테스트 이용이 가능하다.
SK㈜ C&C는 2015년 원격 모바일 테스트 센터 솔루션 mTworks 개발 이후 자체 센터 운영을 통해 우수성을 알려왔다. 지난 2월에는 하나은행·하나카드·하나금융투자 등 하나금융그룹의 모든 계열사의 모든 모바일 웹·앱 서비스를 포괄하는 ‘하나금융그룹 원격 모바일 테스트 센터 구축 사업’을 수주하기도 했다.
향후 금융은 물론 제조·교육·유통·통신 등 산업분야로 확대하고 ▲모바일 품질 결함 관리 ▲모바일 원격 교육시스템 ▲모바일 게임 전용 테스트 센터 ▲해외 모바일 테스트 센터 등의 신규 사업 모델 개발에 나설 계획이다.
이준영 통신사업부문장은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유럽 지역을 중심으로 글로벌 신시장 개척에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사진=SK㈜ C&C> |
[뉴스핌 Newspim] 정광연 기자(peterbreak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