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한달 간 이벤트 진행...현대백화점 온라인몰 등 적용
[뉴스핌=심지혜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이달 한달 간 'U+멤버십' 고객에게 쇼핑, 외식 공연 최대 5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더현대닷컴' 최대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LG유플러스 이벤트 홈페이지 내 멤버십 게시글의 '바로가기' 클릭 후 더현대닷컴 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추가 할인을 받는다.
LG유플러스는 또 TGIF 스페셜 2인세트 54% 할인, 타이가든(이태원·명동) 스페셜 세트 메뉴 50% 할인 쿠폰을 U+멤버십 앱을 통해 제공한다. 이달 30일 하루 동안에는 '미스터피자' 40% 파격 할인(홈페이지, 모바일 주문 시)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아울러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서울 R석 2매(5명), 영화관람권 2매(100명)를 증정한다. 공연에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긴 멤버십 고객 중 추첨한다.
<사진=LG유플러스> |
VIP 등급 이상 멤버십 고객의 경우 '나만의 콕 멤버십'을 통해 매월 영화 2편 무료, 교통카드 충전 2회 무료, 커피 2잔 무료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최재영 LG유플러스 고객마케팅담당은 “멤버십 고객을 위해 준비한 쇼핑, 외식,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으로 꽃피는 계절 봄의 즐거움을 더 크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심지혜 기자 (sj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