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서 2017 상반기 채용 설명회 개최
[뉴스핌=조인영 기자] 현대자동차가 내달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채용 설명회를 개최하고 온라인 생중계를 실시한다.
<CI=현대차> |
26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엔 온라인 생중계 시스템을 도입해 현장에 오지 못하는 지원자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 현대차의 인재상과 전형 소개 등 기존 채용 설명회에서 진행됐던 내용뿐만 아니라 실무자들과의 직무 상담을 통해 직원들이 실제로 어떤 직무를 어떻게 수행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생생하게 얻어갈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된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진정성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토크 콘서트 형태로 채용 설명회를 운영할 예정이다.
일정은 ▲7일 R&D 부문을 시작으로 ▲8일 전략지원 부문 ▲9일 Manufacturing, S/W, 디자인 부문 순으로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3시 두 차례씩 진행되며, 전 과정이 현대자동차 채용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세부 시간표는 별도의 채용 설명회 웹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온라인 생중계를 도입한 이번 채용 설명회는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지원자들을 단순한 구직자가 아니라 미래의 동료라고 생각하고 지속적으로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조인영 기자 (ciy81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