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연구 등에 투입...27일까지 지원서 접수
[뉴스핌=박예슬 기자]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은 이달 27일까지 신입 약사·수의사 특별 채용전형 지원서를 접수한다고 21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ETC영업, 임상(CRA), 품질(QA/QC) 분야다.
이번 공개 채용은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2017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로서 약사·한약사·수의사 등 관련 면허 소지자를 대상으로 선발하며 면허소지 예정자도 지원 가능하다.
<사진=보령제약> |
영업부문은 병∙의원을 대상으로 전문의약품 영업 업무를 맡으며 근무지는 전국이다. 임상(CRA) 부문은 임상시험 모니터링 업무를 수행하며 근무지는 보령제약 본사(서울)이다.
품질(QA/QC) 부문의 지원 자격요건은 약학 전공자로서 약사 면허소지자(예정자 가능)며 입사 후 품질 및 제조관리 업무를 담당한다. 근무지는 보령제약 안산공장이다.
모집전형은 서류 → 1차면접(실무진 면접+인성역량검사) → 2차면접(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7일까지다. 보령제약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모집분야별 자격요건 및 전형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보령제약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인식 보령제약 인사팀장은 “창의적인 마인드로 변화를 주도하며, 올해 창립60주년을 맞이하는 보령의 새로운 성장과 도약의 주인공이 되어줄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박예슬 기자 (ruth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