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6년근 홍삼성분·북어농축액 분말 배합
[뉴스핌=전지현 기자] KGC인삼공사의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GINIPET)'이 신제품 영양제 ’홍삼함유 북어농축액 분말‘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사진=KGC인삼공사> |
이번 신제품은 정관장 6년근 홍삼성분과 북어농축액 분말을 결합한 제품으로 반려견의 면역력과 원기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은 일반 북어가루가 아닌 통 북어농축액 분말을 사용해 반려견의 원기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미노산 함량은 높이고 나트륨 함량은 최소화했다.
모든 원료는 KGC인삼공사의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고객들이 믿고 구매하도록 제품화했다.
‘홍삼함유 북어농축액 분말’은 지니펫 공식쇼핑몰과 정관장 종합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일반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동물병원, 펫샵)은 순차적으로 입점 진행될 예정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반려견의 건강을 챙기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반려견 영양제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은 2015년 출시 이후 매달 1만 세트 이상 팔리고 있다. 전국 1000여개 펫샵 및 동물병원, 10여개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했다.
[뉴스핌 Newspim] 전지현 기자 (cjh7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