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시즌·봄 이사철 앞두고 선물 증정 이벤트 열어
[뉴스핌=한태희 기자] 국내 침대업계 쌍두마차인 시몬스와 에이스침대가 봄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봄 이사철과 웨딩 시즌을 앞두고 선물 공세에 나선 것.
6일 침대업계에 따르면 시몬스와 에이스침대는 각각 '웨딩 프로모션', 해피 뉴 라이프 페스트벌' 이벤트를 연다.
시몬스는 오는 4월9일까지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사면 선물을 준다. 케노샤의 프리미엄 침구 세트와 포켓스프링 베개가 준비돼 있다.
시몬스 관계자는 "수많은 혼수 품목 중에서도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의 가장 큰 관심사로 숙면이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친다는 인식이 생김에 따라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며 "전국 시몬스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사진=시몬스> |
에이스침대는 봄철 침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오는 3월31일까지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이벤트를 연다. 에이스침대 또는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제품을 200만원 넘게 사면 SESA 차렵 이불세트를 준다.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침구 청소기를 증정한다. 500만원 이상 사면 프리미엄 호텔 베딩세트 등을 선물한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는 25만원 상당의 추가 헤택을 받을 수 있다. 예비 신랑, 신부가 가입할 수 있는 에이스 웨딩 멤버스에 가입 한 후 구매하면 된다. 멤버스 가입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봄철 이사나 결혼을 준비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침대 필수 아이템을 동시에 장만할 수 있어 구매 예정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사진=에이스침대> |
[뉴스핌 Newspim] 한태희 기자 (ac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