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박서준·주지훈·이현우·안소희 등 키이스트 소속 배우들이 설 명절을 맞아 릴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키이스트> |
김수현·박서준·주지훈·이현우·안소희 등 키이스트★, 설 명절 맞아 릴레이 영상 공개
[뉴스핌=장주연 기자] 키이스트의 소속 배우들이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25일 정오 키이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주지훈, 김수현, 박서준, 이현우, 이지훈 등 소속 아티스트들의 새해 인사 릴레이 영상과 팬들을 위한 이벤트가 공개됐다.
‘2017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손글씨 인사로 시작되는 이 영상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들과 2017년이 더욱 기대되는 신예들의 훈훈한 새해 인사가 담겼다.
조우리, 인교진, 박서준, 이지훈, 이다인, 한지혜, 이현우, 안소희, 윤형렬, 주지훈, 김수현, 소이현, 김혜인, 김희찬, 한도우, 배누리, 우도환은 설 명절을 맞아 팬들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덕담을 전했다.
특히 2017년 새해 인사 릴레이 영상 공개와 함께 아티스트들이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훈훈함을 더했다. 아티스트들의 사인과 새해 인사말을 담은 키이스트 2017년 달력을 팬들에게 선물하는 것. 이벤트는 키이스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