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킹' 조인성이 네이버 V앱 '배우를 만나다 스페셜'에 출연한다. <사진=NEW> |
[뉴스핌=장주연 기자] ‘더 킹’ 조인성이 ‘배우를 만나다 스페셜’에 출연한다.
조인성은 오늘(11일) 오후 8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배우를 만나다 스페셜’에 전격 출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배우를 만나다 스페셜’ 조인성 편은 ‘더 킹’의 주인공 조인성의 단독으로 진행되는 방송인만큼 배우 조인성의 다채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방송은 조인성과 특별한 인연을 지닌 박경림의 사회로 진행될 예정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조인성과 박경림은 2000년 방영된 MBC 시트콤 ‘뉴 논스톱’에서 만나 끈끈한 인연을 자랑하는 사이다.
또한 박경림은 지난 ‘더 킹’의 제작보고회는 물론,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의 진행까지 연이어 맡으며 그 누구보다 ‘더 킹’과 조인성에 대해 속속들이 알고 있는 진행자.
그렇기에 이번 ‘배우를 만나다 스페셜’ 방송은 ‘더 킹’과 조인성에 대한 더욱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더 킹’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조인성)가 대한민국을 입맛대로 좌지우지하는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정우성)을 만나 세상의 왕으로 올라서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다. 오는 18일 개봉.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