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눈꽃 모티브 귀걸이·목걸이 선봬
[뉴스핌=강필성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김광래)의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는 겨울 컨셉을 한껏 살린 눈꽃 모티브 목걸이와 귀걸이 상품을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클루가 선보인 겨울 눈꽃 모티브 목걸이와 귀걸이 상품은 눈을 풍성하게 형상화 한 ‘눈꽃’ 상품과 눈을 가장 심플한 디자인으로 표현한 ‘눈꽃송이’ 상품으로 나뉜다.
먼저, 풍성하게 펼쳐진 눈꽃을 형상화한 ‘눈꽃’ 시리즈는 로즈골드와 실버 두가지 색상으로, 어느 패션 코디에서 잘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눈꽃 귀걸이의 경우 버튼 스타일로 제작되어 심플한 느낌으로 블라우스나 니트 스웨터와 함께 코디 하면 안성 맞춤이다.
‘눈꽃송이’ 상품은 화사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을 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살렸으며 로즈골드단일 색상으로 출시 됐다. 특히, 눈꽃송이 드롭 귀걸이는 귀 밑으로 장식 부분이 늘어지는 것이 특징으로 목선이 함께 강조되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눈꽃 모티브는 겨울철에 가장 많이 사랑 받는 디자인 중에 하나” 라며 “자칫 둔해 보일 수 있는 겨울 패션에 포인트 요소를 찾는다면 클루의 눈꽃 주얼리가 제격” 이라고 말했다.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선보인 눈꽃 모티브 상품은 클루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이랜드월드> |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