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지현 기자] 롯데카드가 롯데백화점 이용에 특화된 할인 혜택을 담은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를 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는 롯데백화점에서 5% e-쿠폰 현장 할인에 추가로 최대 10만원까지 15%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 할인 e-쿠폰은 매월 2매가 지급된다. 15% 청구할인은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50만원·100만원·200만원 이상이면 각각 2만원·3만원·5만원·10만원까지 할인 한도가 제공된다.
롯데백화점에서 12개월 할부로 구매하면 5%의 낮은 할부수수료로 이용할 수 있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해당 월 할부 수수료가 면제된다. 단 롯데백화점에서 이용한 금액과 연회비, 수수료, 장단기 카드대출 이용금액은 지난달 실적에서 제외된다.
또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는 유니온페이와 제휴해 개발한 'L.GLOBAL'브랜드 카드도 출시된다. 이 브랜드는 국내전용 연회비 납부만으로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카드는 앞으로 출시되는 다른 롯데카드에도 이를 적용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홈페이지나 롯데카드 신청콜센터, 롯데백화점 내에 있는 롯데카드센터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L.GLOBAL브랜드는 1만원, 마스터 브랜드는 1만5000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백화점을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높은 할인혜택과 쇼핑 특화서비스를 담았다"며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롯데백화점을 이용하는 롯데카드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카드가 롯데백화점 이용에 특화된 할인 혜택을 담은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를 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사진=롯데카드> |
[뉴스핌 Newspim] 이지현 기자 (jh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