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명보 자선축구] 이승우·류승우·구자철·지동원 사랑의 슛 대결 “따뜻한 마음 나누는 이벤트”. 사진은 2015년 열린 홍명보 자선축구 대회 모습.<사진= 뉴시스> |
[홍명보 자선축구] 이승우·류승우·구자철·지동원 사랑의 슛 대결 “따뜻한 마음 나누는 이벤트”
[뉴스핌=김용석 기자] 재단법인 홍명보장학재단이 오늘 저녁 7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KEB 하나은행과 함께하는 셰어 더 드램 풋볼매치(SHARE THE DREAM FOOTBALL MATCH) 2016을 개최한다.
올해로 14년째 이어져 오고 있는 ‘홍명보 자선축구’는 매년 연말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해 우정의 대결을 이어오고 있다.
홍명보 이사장은 “올해로 14회째를 맞는다. 올해도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도움을 줄 수 있게 돼 기쁘다. 자선축구가 우리 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대회의 수익금은 소외계층 청소년 축구 유망주 지원 및 소아암 환우 치료를 위해 쓰인다.
사랑팀 멤버 이승우는 “지난해 처음 참가해 여러 축구 선배님들과 존경하는 감독님과 함께 하며 큰 감동을 받았다. 올해도 따뜻한 마음을 나누며 좋은 일에 동참하고 싶어 지구 반대편에서 건너왔다”고 밝혔으며 희망팀 김승규는 “5년 째 자선축구에 참여한다. 자선경기지만 준비를 잘 해서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드리도록 하겠다”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것임을 덧붙였다.
◇홍명보 자선경기 출전선수 명단
▲사랑팀
김진현(세레소 오사카), 이재성, 김보경, 김신욱(이상 전북 현대), 김창수, 이종호(울산 현대) 권창훈(수원 삼성), 박주영(FC 서울), 이정협(부산 아이파크), 이근호(강원 FC), 심서연, 서현숙(이상 이천대교), 박재정(가수), 장재원(축구 유망주)
▲희망팀
김승규(비셀 고베), 홍정호(장쑤 쑤닝), 김민우(수원 삼성), 지동원, 구자철(이상 아우크스부르크), 박주호(도르트문트), 이승우(바르셀로나), 윤석영(브뢴비), 류승우(페렌츠바로시), 지소연(첼시 레이디스), 이민아(현대제철), 서경석(개그맨), 김유정(축구 유망주)
[뉴스핌 Newspim] 김용석 기자 fineview@newspim.com